Starnews

송승헌, 종로 빌딩 259억 매각..6년만 25억 시세차익

발행:
김나연 기자
배우 송승헌이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영화 '히든페이스'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히든페이스'는 한통의 영상편지만 남기고 사라진 약혼녀의 행방을 쫓던 한 남자가 그녀와 관련된 충격적인 비밀을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 오는 20일 개봉. 2024.11.13 /사진=김창현 chmt@
배우 송승헌이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영화 '히든페이스'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히든페이스'는 한통의 영상편지만 남기고 사라진 약혼녀의 행방을 쫓던 한 남자가 그녀와 관련된 충격적인 비밀을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 오는 20일 개봉. 2024.11.13 /사진=김창현 chmt@

배우 송승헌이 가족 법인 명의로 소유한 빌딩을 259억 원대에 매각하며 25억 원 가량의 시세 차익을 거뒀다.


5일 뉴스1 보도에 따르면 송승헌은 지난해 11월 가족 법인 명의로 소유한 서울 종로구 관철동 빌딩을 259억 원대에 매각했다.


이 건물은 1965년에 지어진 것으로, 지하 1층~지상 7층 규모다. 또 연 면적 1756.9㎡(약 531평), 대지 면적 272.4㎡(약 82평) 규모다. 송승헌은 6년 만에 해당 건물을 매각하며 약 25억 원의 시세 차익을 얻은 것으로 추측된다.


한편 송승헌은 지난해 11월 영화 '히든페이스'로 관객들과 만났고, 새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 출연을 검토 중이다. '금쪽같은 내 스타'는 대한민국 톱스타 임세라가 어느 날 갑자기 사고를 당한 뒤 완전히 다른 인생을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작품으로, 송승헌이 엄정화와 호흡을 맞출지 관심이 모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