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나 혼자 산다' BTS 제이홉, 예능 대세 행보..'월클'의 냉장고 전격 공개 [냉부해]

발행:
김나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29·정호석)이 해외 일정 차 27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2024.10.27 /사진=임성균 tjdrbs23@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29·정호석)이 해외 일정 차 27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2024.10.27 /사진=임성균 tjdrbs23@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에서 월드 아이돌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을 사로잡은 15분 요리가 공개된다.


오늘(2일) 밤 방송되는 JTBC '냉부해' 11회에서는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배우 허성태 편이 그려진다. 월드 클래스인 게스트들에 걸맞은 셰프들의 역대급 요리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는 K팝을 잘 아는 이은지가 스페셜 MC로 나서 즐거움을 더한다. 이은지는 '냉부해'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당시 '파워 외향인'의 하이 텐션으로, '극강의 내향인' 최강록 셰프와 '상극'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바 있다. 손종원 셰프에게는 귀여운 플러팅으로 매력을 발산해 화제가 됐던 만큼 에너지 넘치는 활약을 예감케 한다.


무엇보다 제이홉의 냉장고 속 재료를 사용해 웹툽 작가 겸 방송인 김풍과 윤남노 셰프, 권성준 셰프와 손종원 셰프의 맛 승부가 예고돼 관심이 쏠린다. 김풍은 현재 5연패로 단 한 번의 승리도 기록하지 못해 누구보다 승리가 절실한 상황. 첫 승리를 위한 김풍의 질주와 이에 맞서는 윤남노 셰프의 거침없는 대결이 도파민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화제의 밤 티라미수를 만든 권성준 셰프와 미슐랭 1스타 셰프 손종원은 디저트로 정면 승부를 본다. 특히 제이홉이 이 대결에서 만들어진 디저트를 맛보고 매료됐다고 해 두 사람의 손에서 탄생할 상상 초월 디저트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한편 '마스터셰프 코리아'의 레전드 심사위원인 김소희가 스페셜 셰프로 '냉부해'에 찾아와 기대감이 부풀고 있다. 당시 우승을 차지했던 최강록 셰프는 다시 만나게 된 김소희의 카리스마에 최대 위기에 봉착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냉부해'는 2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