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설리 나체신 논란..'리얼' 이정섭 감독 직접 등판 "참 마음 아팠다" [스타이슈]

발행:
수정:
김미화 기자
$ 배우 설리가 스위스 취리히에서 진행되는 화보 촬영 차 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사진=김창현 기자 chmt@
$ 배우 설리가 스위스 취리히에서 진행되는 화보 촬영 차 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겸 배우 고(故) 설리의 유족 측이 영화 '리얼' 촬영 당시 설리의 노출 장면에 대한 배우 김수현 측에 공식적인 입장을 요구한 가운데, 영화 '리얼'을 촬영한 이정섭 감독이 직접 등판했다. 이 감독은 "오랫동안 마음 아팠다"라며 속내를 토로했다.


28일 이정섭 감독은 자신의 개인계정에 "2017년에 썼던 영화 '리얼' 감독 교체 헤프닝에 대한 트윗에 어느 분이 멘션을 달아서, 요즘 그 배우 때문에 재조명 받았구나 싶은데 설마 당사자 분이"라며 "이제 영화도 나왔으니 당당하게 할 수 있는 말이지만, 그 영화가 그렇게 된 데 이정섭 감독 탓은 1%도 없다"라는 글을 올리며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참 마음 아팠습니다"라고 전했다.


설리의 친오빠 최모씨는 28일 한국연예인자살예방협회 권영찬 소장을 통해 "2019년도 설리의 장례식 당시 의문스러운 내용을 들었다"며 "2017년도 '리얼' 촬영 당시에 베드신에 대한 내용이다. 외부적으로도 잘 알려지지 않은 내용이기에 정확한 팩트는 알 수 없지만은, 없다는 대역이 존재했고, 아파서 오지 못 했다던 대역은 사실 촬영 현장에 있었다라는 내용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제 그 당시의 인물이 없기에 사실 여부를 따지기도 어렵습니다만, 김수현 측과 당시 영화 감독을 맡았던 이사랑(이베로) 대표의 입장을 알려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영화 '리얼' 스틸컷

고 설리는 2017년 개봉한 영화 '리얼'에 출연해 김수현과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고 설리의 오빠 최씨는 ▲고 설리의 김수현과의 베드신이 원래 대본에는 그렇게 구체화되지 않았다고 들었는데 이에 대한 김수현의 입장, ▲촬영 당시 설리의 나체신에 대해 대역 배우가 있었으며, 대역 배우가 현장에 있었던 것으로 아는데 왜 대역을 쓰지 않고 설리를 설득해 베드신과 나체신을 강요했는지에 대한 답변, ▲당초 배드신과 나체신을 찍는 날 대역 배우가 아파서 못 왔다고 하는데, 당시 장례식장에서 참석자들의 증언에 의하면 대역 배우가 현장에 있었다고 하는데 사실인지 여부를 물었다.


'리얼'은 아시아 최대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리얼'을 영화를 거의 다 찍은 이정섭 감독에서 후반 작업 도중 제작사 대표이자 김수현의 가족인 이사랑 감독(현 이로베)으로 연출자가 바뀌었다. 당시 이사랑 감독은 '리얼'이 첫 연출작이었으며 제작사에서는 "작품의 방향에 관련한 이견이 있어 감독이 하차했다"며 "현재 후반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영화가 개봉한지 8년이 지난 지금, 김수현의 논란과 함께 고 설리의 베드신 등 장면들까지 '끌올'되고 있는 가운데 영화 '리얼' 촬영 후 작품에서 하차한 이정섭 감독이 직접 입장을 표하며 눈길을 끈다. 이정섭 감독은 최근 불거진 김수현의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교제 논란 등에 대한 글도 공유하며 반감을 표하고 있다. 특히 이 감독은 김수현 관련글에 "똑같은 작전 모독. 트라우마 XX"이라며 격한 감정을 표하기도 했다.


한편 김수현은 고 김새론이 미성년자였던 시절부터 교제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김새론 유족 측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고 김새론이 16살이었던 2015년부터 2021년까지 김수현과 연인 사이였다고 주장했다. 이에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주장했으나, 김수현과 김새론의 커플 사진이 공개되자 고 김새론이 성인이 된 이후인 2019년부터 2020년까지 교재했다고 입장을 번복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