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티모시 샬라메♥카일리 제너, 결별 위기 극복 "가족도 인정"[★할리우드]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모델 겸 사업가 카일리 제너가 바쁜 일정에도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14일(현지시간) 현지 매체 피플은 한 소식통에 말을 빌려 두 사람은 지난해 열린 티모시 샬라메 주연의 영화 '컴플리트 언노운' 시사회 애프터 파티와 올해 초 열린 골든글로브, BAFTA(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오스카 시상식에 함께 모습을 드러낸 이후 더 진지한 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한 관계자는 "올해 초 여러 시상식과 시사회 때문에 두 사람의 관계가 매우 힘들었다"며 "그러나 (결별 위기를) 극복하고, 잘 만나고 있다. 카일리 제너는 티모시 샬라메의 열렬한 팬이다. 그와 함께 시상식 시사회에 참석하기 위해 늘 일정을 비울 의향이 있고, 그의 커리어를 지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이 함께 LA에 있을 때면 티모시 샬라메는 카일리 제너의 두 아이와 시간을 보내는 것도 즐긴다"며 두 사람이 서로의 가족에게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또한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는 최근 주말에 열린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이하 '코첼라')에도 함께 참석했다. 두 사람은 찰리 XCX의 무대를 관람하며 관객 속에서 포옹하고 몇 차례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다.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는 2023년 1월 파리 패션위크에서 처음 만났고 4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열애설에 휩싸인 두 사람은 같은 해 9월 비욘세 콘서트에 참석해 입을 맞추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공식 커플이 됐다.


한편 카일리 제너는 두 아이의 엄마로, 지난 1월 두 자녀의 아버지인 트래비스 스콧과 결별 후 홀로 자녀들을 키우고 있다. 카일리 제너는 트래비스 스콧과 6년간 만남과 이별을 반복했고, 2023년 1월을 마지막으로 결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