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준영, 제법 웃기네' 나도 기대돼"..'폭싹' 아이유 전 남친의 반란, '24시 헬스클럽'

발행:
구로구=김나라 기자
배우 이준영이 29일 서울 구로구 디큐브시티 더 세인트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4.29 /사진=김휘선 hwijpg@
배우 이준영이 29일 서울 구로구 디큐브시티 더 세인트에서 열린 KBS 2TV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4.29 /사진=김휘선 hwijpg@

배우 이준영이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로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24시 헬스클럽'을 선보이는 소회를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디큐브시티에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연출자 박준수 감독과 출연 배우 이준영, 정은지(에이핑크), 이미도, 이승우, 박성연, 이지혜, 개그우먼 홍윤화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준영은 "이번 작품을 위해 '벌크업'을 해야 하는 상황이었다. 시간 날 때마다 운동을 두 타임씩 하고, 하루 5끼씩 먹었다. 이를 촬영 때까지 유지하려고 굉장히 노력을 많이 했다. 또 우리 세트장이 아무래도 헬스장이다 보니까 촬영 중간중간에도 틈틈이 운동을 하며 쉬곤 했다"라는 노력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너무 감사하게도 전작 '폭싹 속았수다', '약한영웅 Class 2'가 잘 됐다. 얼떨떨한데, '24시 헬스클럽'에선 '이준영, 제법 웃기다', '제법 코미디를 할 줄 아는 친구이구나' 아무래도 그 부분이 이전과 다른 매력이지 않을까 싶다. 코미디가 잘 전해졌다고 감독님께서 말씀을 해주셔서, 저도 기대하고 있다"라고 차별점을 짚어 기대감을 높였다.


'24시 헬스클럽'은 근성이 넘치는 '헬치광이' 관장 도현중(이준영 분)이 근심이 과다한 이미란(정은지 분) 등 '헬린이' 회원들의 인생을 파격 교정하며 펼쳐지는 두근두근 근(筋)성장 코맨스(코믹 로맨스)물이다. 30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예정.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