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개그맨 故 임준혁, 심근경색으로 사망..평소 지병 無 '오늘(27일) 3주기'

발행:
최혜진 기자
심근경색으로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개그맨 故임준혁의 빈소가 28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돼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심근경색으로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개그맨 故임준혁의 빈소가 28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돼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개그맨 고(故) 임준혁이 세상을 떠난 지 3년이 흘렀다.


고 임준혁은 지난 2022년 5월 27일 심근경색으로 사망한 채 가족에게 발견됐다.


당시 유족은 고인이 평소 앓던 지병은 없었다고 전했다. 이에 그의 갑작스러운 비보는 더욱 안타까움을 더했다.


고 임준혁은 2003년 MBC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코미디 하우스'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 KBS 2TV '개그콘서트' 등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노래에도 재능이 있던 고 임준혁은 2018년 엠넷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5'에 출연해 JK김동욱, 김건모, 임창정 등의 성대모사로 주목받았다.


또한 고 임준혁은 가수 겸 배우 일민, 개그맨 오정태, 전환규, 김완기 등과 프로젝트 그룹 뺏지브로스를 결성하기도 했다. 고인은 솔로 가수 데뷔도 계획했으나 신곡 발표 일주일을 앞두고 세상을 떠나게 됐다. 유족의 뜻에 따라 고 임준혁의 유작이 된 첫 디지털 싱글 '일방통행'은 고인 사망 후인 2022년 6월 1일 예정대로 발매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