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故 임준혁, 심근경색으로 사망..평소 지병 無 '오늘(27일) 3주기'

발행:
최혜진 기자
심근경색으로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개그맨 故임준혁의 빈소가 28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돼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심근경색으로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개그맨 故임준혁의 빈소가 28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돼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개그맨 고(故) 임준혁이 세상을 떠난 지 3년이 흘렀다.


고 임준혁은 지난 2022년 5월 27일 심근경색으로 사망한 채 가족에게 발견됐다.


당시 유족은 고인이 평소 앓던 지병은 없었다고 전했다. 이에 그의 갑작스러운 비보는 더욱 안타까움을 더했다.


고 임준혁은 2003년 MBC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코미디 하우스'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 KBS 2TV '개그콘서트' 등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노래에도 재능이 있던 고 임준혁은 2018년 엠넷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5'에 출연해 JK김동욱, 김건모, 임창정 등의 성대모사로 주목받았다.


또한 고 임준혁은 가수 겸 배우 일민, 개그맨 오정태, 전환규, 김완기 등과 프로젝트 그룹 뺏지브로스를 결성하기도 했다. 고인은 솔로 가수 데뷔도 계획했으나 신곡 발표 일주일을 앞두고 세상을 떠나게 됐다. 유족의 뜻에 따라 고 임준혁의 유작이 된 첫 디지털 싱글 '일방통행'은 고인 사망 후인 2022년 6월 1일 예정대로 발매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3번 바뀐 드레스..김준호♥김지민, 드디어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