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레드벨벳 슬기, 앞머리+단발 파격 변신..김완선 "멋지고 예뻐"[스타IN★]

발행:
정은채 기자
/사진=레드벨벳 슬기 SNS
/사진=레드벨벳 슬기 SNS
/사진=레드벨벳 슬기 SNS

레드벨벳 슬기가 완전히 달라진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31일 슬기는 최근 자신의 SNS에 "엠카 단발슬기"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슬기는 새까맣고 완벽한 일자 스타일의 단발 머리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였다. 이마를 덮는 앞머리까지 더해지며, 이전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슬기의 무쌍 눈매가 단발 스타일과 만나 한층 더 도드라졌고, 특유의 시니컬하면서도 묘한 매력이 배가됐다. 각이 살아 있는 턱선과 무표정에 가까운 표정 연출이 어우러지며 '걸크러시' 무드를 완성했다.

/사진=레드벨벳 슬기 SNS
/사진=레드벨벳 슬기 SNS

또 다른 사진에서는 무대 의상을 입고 직각으로 떨어지는 어깨 라인을 드러내며, 슬기 특유의 군더더기 없는 피지컬과 절제된 관능미를 뽐냈다. 짧은 머리와 대비되는 날렵한 목선과 어깨선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팬들과 동료 연예인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특히 여성 솔로 가수의 전설로 꼽히는 김완선은 해당 게시물에 "에궁.. 너무 강행군이라 걱정되네.. 그래도 넘 멋지고 예쁘당.. 콘서트까지 컨디션 조절 잘 하구.. 화이팅~!!"이라며 따뜻한 격려의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슬기가 속한 그룹 레드벨벳의 유닛 아이린&슬기는 지난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TILT'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타이틀 곡 'TILT'를 포함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매니저들 뿔났다! 박나래 사태 입장 "매니저에 갑질? 고질적 악습..강력 조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