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주학년 만남' AV 배우 아스카 키라라 누구?..작품만 400개↑·은퇴 후 인플루언서

발행:
수정:
최혜진 기자
주학년(왼쪽), 아스카 키라라/사진=스타뉴스, 아스카 키라라 인스타그램
주학년(왼쪽), 아스카 키라라/사진=스타뉴스, 아스카 키라라 인스타그램

보이 그룹 더보이즈가 활동 중단 후 결국 팀 탈퇴까지 중단했다. 그가 일본 전 AV 배우와 사적 만남을 가져 물의를 일으킨 여파다.


18일 소속사 원헌드레드레이블(이하 원헌드레드) 측은 "최근 주학년이 사생활 이슈에 연루됐다는 내용을 전달받은 즉시 활동 중단 조치를 취했으며, 사실 관계를 면밀히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그 결과 해당 사안의 심각성을 무겁게 받아들였고, 아티스트로서 신뢰를 이어가기 어려운 상황임을 명확히 인지했다. 이에 당사는 더보이즈 멤버들과의 충분한 논의를 거쳐 주학년의 팀 탈퇴 및 전속계약 해지를 최종 확정했다"고 밝혔다.


주학년은 지난 16일 활동 중단 소식이 전해진 후 이틀 만에 팀까지 떠나게 됐다.


소속사가 공식 입장에서 언급한 '사생활 이슈'는 일본 전 AV 배우와의 만남이었다. 최근 일본 매체 주간문춘은 주학년이 지난달 말 일본 도쿄 한 프라이빗 술집에서 전 AV 배우 아스카 키라라와 만난 사실을 확인, 원헌드레드 측에 질의서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학년이 만난 아스카 키라라는 1988년생이다. 1999년생인 주학년보다 11살 연상이다.


아스카 키라라는 지난 2007년 AV 배우로 데뷔했으나 2020년 은퇴했다. AV 배우로 활동하며 약 400개 넘는 작품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는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년만에 공식사과 받은 故오요안나 모친
힙합 그룹 탄생 프로젝트 '언프리티 랩스타:힙팝 프린세스'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