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의사남편♥' 이시원, 생후 2개월 딸 공개..세븐틴 부승관 '단독공연'

발행:
허지형 기자
/사진=이시원 SNS
/사진=이시원 SNS

배우 이시원이 생후 2개월이 된 딸을 공개했다.


이시원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개월. 동요대회 출신 슈퍼스타의 1인을 위한 단독공연 부승관과 월클 포커 플레이어 김동재의 선물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생후 2개월 된 딸의 모습이 담겼다. 엄마를 닮은 큰 눈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룹 세븐틴 멤버 부승관이 아기를 위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부승관 /사진=이시원 SNS
김동재 /사진=이시원 SNS

또 포커 플레이어 김동재도 방문해 이시원의 출산을 축하했다. 이들은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으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한편 이시원은 지난 2021년 6월 서울대학교 동문이자 의사인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이후 이시원은 지난달 20일 득녀했다. 당시 소속사는 "이시원이 딸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 몸조리 끝나는 대로 복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시원은 2012년 드라마 '대왕의 꿈'으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드라마 '신의 선물-14일', '미생', '후아유-학교2015', '뷰티풀 마인드', '슈츠',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본 대로 말하라', 영화 '들개', '브이아이피', '오케이 마담' 등에 출연했다. 이후 예능 '데블스 플랜' 시즌1에서 활약해 화제가 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