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션, 박보검 이어 '캡틴' 손흥민마저 품나? "한강서 러닝해야죠"[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션 SNS
/사진=션 SNS

지누션 멤버이자 최근 러닝 활동과 기부 등으로 선행에 나서고 있는 션이 '축구 국대 레전드' 손흥민과 조우했다.


션은 24일 손흥민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사진을 통해 션은 손흥민과 대화를 나누고 손흥민 소속팀 토트넘 핫스퍼 자필 사인 유니폼도 받으며 훈훈한 장면을 담았다.


션은 "손흥민 선수, 우리 한강에서 같이 러닝해야죠^^"라며 러닝 제안도 유쾌하게 전했다.



/사진=션 SNS
/사진=션 SNS

사진=션 인스타그램

션은 앞서 지난 21일 "2025 아이스버킷챌린지 런"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세계 최초 루게릭요양병원 승일희망요양병원의 개원을 기념하며 안정적인 운영을 바라는 마음으로 세계 최대 규모인 2000명이 함께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도전했다"고 밝혔다.


션은 "우리 언노운크루 박보검, 양동근, 이영표, 윤세아, 권은주, 진선규, 고한민, 임세미, 이시우, 최시원 그리고 특별히 와준 강재준, 이은형, 심으뜸 그리고 우리 하랑이 하엘이 모두 고맙다"며 "희망을 위해 함께 달려준 2000명의 러너 분들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이스버킷 챌린지 중인 션과 박보검 등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 환자를 돕기 위해 시행되는 릴레이 기부 캠페인이다. 션은 "그런데 보검이는 아이스버킷챌린지도 CF로 만드네"라고 박보검의 외모에 감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션은 15년간 239억 원을 모금해 세계 최초 루게릭 요양 병원 '승일희망요양병원'을 개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