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코요태, 신지 이어 빽가도 결혼 발표? "내가 안 갈 거라 생각하냐" 흥분+말 더듬어(라디오쇼)

발행:
한해선 기자
코요태 뺵가  /사진=김창현 chmt@
코요태 뺵가 /사진=김창현 chmt@
쿄요태 /사진=김창현 chmt@

그룹 코요태 빽가가 결혼 계획을 두루뭉술하게 얘기해 관심을 모았다.


빽가는 코요태 멤버 신지와 함께 지난 9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의 '빽신의 소신 발언' 코너에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신지가 가수 문원과 결혼 발표를 한 것을 축하했고, 신지는 문원에 대한 결혼 반대 여론이 있는 것을 너무나 잘 안다며 대중을 안심시키려 했다.


이후 박명수가 청취자의 사연과 함께 "빽가만 결혼 발표하면 되겠네"라고 읽으며 "빽가 씨는 아직 계획이 없죠?"라고 묻자 빽가는 "모르겠습니다"라고 급격히 어색한 말투를 보이더니 "저는 모르겠다고만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영상 캡처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영상 캡처

이에 박명수가 "왜 그러냐 또. 안 간다고 하면 되지"라고 했고, 빽가는 "제가 안 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하십니까"라고 반문했다.


박명수는 "가더라도 너무 빨리 가지는 마"라고 했고, 빽가는 "알겠습니다"라며 웃었다.


지난 2일 신지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요태 멤버 김종민, 빽가에게 문원을 정식으로 소개하는 상견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문원은 "신지가 이렇게 노래를 잘하고 유명한 사람인지 몰랐다"라고 말했다. 또한 문원은 김종민과 빽가에게 '돌싱남'이라는 사실과 전 부인과 사이에서 딸 한 명을 두고 있음을 고백해 논란이 된 바 있다.


한편 신지는 문원과 웨딩 화보 촬영을 마친 상태다. 두 사람은 내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