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초초초초미니 콘서트 의상 포착..팬들 "짧아도 너무 짧아"[스타이슈]

발행:
수정:
정은채 기자
사진

블랙핑크 리사가 시카고 콘서트에서 선보인 파격적인 무대 의상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블랙핑크가 미국 시카고에서 콘서트 중 나란히 서서 팬들과 대화하는 장면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한 팬이 촬영한 것으로 추정되는 이 사진은 멤버들의 뒷모습이 담겨 있으며, 특히 리사가 착용한 매우 짧은 초미니 바지가 화제를 모았다.


사진을 본 팬들은 "너무 짧은 거 아니냐", "우리 리사 지켜", "너무 멋지긴 한데 한국인에게는 좀 민망해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걱정과 응원을 동시에 쏟아냈다.


그런가하면 리사는 공연을 마친 뒤 자신의 SNS에 "Chi-town you guys were so much fun! And I got to say hi to Sue the t-rex"라는 글과 함께 콘서트 비하인드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제가 된 초미니 의상을 입은 모습도 담겨 팬들의 관심을 더욱 끌었다.

/사진=리사 SNS
/사진=리사 SNS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11일 새 디지털 싱글 '뛰어(JUMP)'를 발매했다. 이 곡은 아이튠즈 누적 60개 지역 송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월드와이드 차트 최정상에 올랐고, 유튜브에 공개되자마자 월드와이드 트렌딩 및 인기 급상승 1위로 오른 데 이어 글로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왕좌를 꿰찼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앤팀, 기다려왔던 한국 데뷔
'대다난 가이드' 화이팅
'얄미운 사랑' 기대하세요
정려원 '화사한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법원 "영상 삭제하라"..'불꽃야구' 저작권 침해, 올스톱 위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꿈의 무대' 다저스-토론토 MLB 월드시리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