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손준호 자식 농사 대박..子주안 올림피아드 3관왕 "기특해"[스타이슈]

발행:
수정:
윤상근 기자
/사진=김소현 SNS
/사진=김소현 SNS




뮤지컬 배우 부부 김소현, 손준호 아들 주안 군이 세계청소년올림피아드에서 금상 특별상 카이스트 총장상 등 3관왕을 수상한 근황을 알렸다.


김소현은 31일 "#10th #세계청소년올림피아드 #KIYO4i #koreainternationalyoutholympiad #금상 #특별상 #카이스트 #총장상 #KAIST #fortheBestoftheBestInvention #주안이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줘서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김소현은 손준호, 주안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김소현 SNS
/사진=김소현 SNS

주안 군은 이번 대회에서 장애인 전용 주차 자리를 미리 알려주는 시스템을 발명했다. 이 발명품은 주안 군이 아빠 엄마가 공연하는 공연장에서 장애인 운전자들이 목적지 인근에서 주차 공간을 찾느라 겪는 어려움을 목격하고 고안된 것으로, 실시간 정보 제공 기술을 활용해 큰 호응을 얻었다.


손준호도 이에 대해 "세계청소년올림피아드 #KIYO 준비하면서, 포스텍 영재기업인 집중교육에도 참여하며 본인이 좋아하는 일에 묵묵히 집중하는 모습이 부모로서 기특하고 고마웠다"라며 "결과물에 감사하고, 쌓여가는 과정의 소중함을 더욱 알아가고 기억한다. 우리 세 가족이 포항을 오가며, 또 서울에서 박람회를 준비하며 나눈 시간과 대화가 사진 속에 요란하게 남아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소현 손준호는 2011년 결혼해 슬하에 주안 군을 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ㅇㅈㅇ? 환승도 800만원도 다 거짓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과연 어디로 갈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