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송종국 자식농사 대박' 송지아 KLPGA 정회원..박연수 "울던 시간 뒤로 하고"[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박연수 SNS
/사진=박연수 SNS

전 축구선수 송종국, 배우 박연수의 딸 송지아가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정회원 자격을 취득했다.


박연수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송지아 사진을 공개하며 "초등학교 5~6학년 때 기획사에 다니다가 골프 선수가 되고 싶다고 해서 중학교 1학년 때 골프 아카데미에 들어갔다"며 "처음 선수 등록을 하고 솔라고CC에서 첫 시합을 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6년 만에 정회원이 됐다니 믿기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박연수는 "대회 경험도 거의 없는 우리가 걱정하고 울던 시간들은 이제 뒤로하고, 늦게 시작했어도 준비만 잘하면 잘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며 "송아지(송지아 애칭) 진짜 고생 많았다.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KLPGA 정회원은 대한민국 국적자로 정회원 선발전 합격 또는 특전 입회 자격을 충족하고 소정의 교육을 이수해야 취득할 수 있으며 정회원이 되면 KLPGA 투어와 드림투어 등 공식 대회에 출전, 프로 골퍼로 활동할 수 있다.


송종국 박연수는 2006년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송종국 가족은 2013년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송종국 박연수는 2015년 이혼했으며 박연수가 두 아이의 친권과 양육권을 맡아 홀로 키웠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기대하세요
한층 더 강렬해진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임윤아-이채민 '폭군과 셰프'
양세종 '여심 잡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골든' 빌보드 핫100 다시 톱2..글로벌 줄세우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첫 선발부터 'MLS 베스트11'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