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 모든 게 즉흥" CF 감독도 반했다♥ 방탄소년단 뷔, 천재적 즉흥연기 '감탄'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뷔가 광고 촬영에서 천재적인 즉흥연기로 감독도 감탄하게 만들었다.


뷔가 홍보모델을 맡은 컴포즈커피 캠페인 영상을 촬영한 CF감독 유광굉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모든 게 즉흥이었다구욧"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과 뷔와 나란히 찍은 사진을 올렸다.

방탄소년단 뷔와 유광굉 감독

창의적이며 탁월한 연기력과 촬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뷔의 모습이 수많은 광고와 뮤직비디오를 감독한 유광굉 감독도 감탄을 금치 못하게 한 것이다.

/사진=유광굉 감독 인스타그램

컴포즈커피는 새 슬로건 '커피를 커피답게'라는 슬로건으로 현대인의 일상에 깊이 스며들며 라이프스타일의 일부가 된 커피의 의미를 재조명하는 캠페인 영상을 연이어 공개했다. 컴포즈커피는 캠페인 영상에서 'V COMPOSED' 신메뉴 3종을 주제로 컴포즈커피의 진정성을 전한다.

/사진=방탄소년단 뷔 인스타그램

'커피를 커피답게' 캠페인 영상은 평범한 일상 속 커피와 함께하는 순간들을 뷔의 따뜻한 시선으로 담았다. 캠페인 영상에서 뷔는 고독한 현대인의 모습부터 한 장의 커피를 마시며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까지, 다양한 표정으로 연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뷔는 입대 전 촬영한 컴포즈커피 캠페인 영상도 유광굉 감독과 같이 작업했다. 당시 뷔는 광고 콘셉트에 대해서 "한 잔의 커피를 만들어 내기 위해 완벽하게 작곡한다는 의미를 담아 광고를 표현했는데 감독님이랑 저랑 같이 얘기도 많이 나누고 연출을 짰다"라고 밝혀 적극적인 자세로 참여해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 시키는 역량을 발휘했다.

방탄소년단 뷔 컴포즈커피 광고

뷔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기와 CF계 스타 감독 유광굉의 다채로운 영상미가 시너지효과를 내며 컴포즈커피는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런 이미지로 탄생했다.


전역 후 뷔는 미국에서의 음악 작업은 물론 파리 패션쇼 참석, 매거진 화보 촬영과 더불어 코카콜라,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광고모델로 활동하는 등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뷔는 22일 인스타그램에 "좋아했으면"이라는 글을 올려 팬들이 즐겁게 즐기길 바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년만에 공식사과 받은 故오요안나 모친
힙합 그룹 탄생 프로젝트 '언프리티 랩스타:힙팝 프린세스'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