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제로베이스원 한유진,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 앰배서더 발탁

발행:
김수진 기자
제로베이스원 한유진/사진제공=비원츠
제로베이스원 한유진/사진제공=비원츠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한유진이 스킨케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비원츠는 최근 한유진과 진행한 신규 캠페인을 공개하며, 앰배서더 발탁 소식을 전했다. 비원츠는 "한유진은 특유의 맑고 투명한 이미지와 자신만의 개성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온 가운데,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기주도적 철학과 맞닿는 지점이 있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비원츠는 "한유진은 또한 국내외 폭넓은 팬덤을 보유한 아티스트로서,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브랜드 이슈를 확대하며, 전 세계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앰배서더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이미지 속 한유진은 깨끗하고 순수한 비주얼로 '청춘 아이콘' 면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렇듯 한유진은 활발한 그룹 활동은 물론 SBS '인기가요' MC로서 매주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자랑하는 데 이어 광고계까지 접수하며 종횡무진 활약, 앞으로의 무궁무진한 성장세를 더욱 궁금케 했다.


한편, 한유진이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1일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를 발매하며, 전격 컴백했다. '네버 세이 네버'는 제로베이스원이 제로즈(ZEROSE, 팬덤명)와 함께 쌓아 올린 음악 여정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을 담아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아이코닉(ICONIK)'을 포함해 총 10개 트랙에 아홉 멤버의 아티스트로서의 음악적 성장을 고스란히 담아내 호평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신은수 '매력 폭발'
공명 '여심 잡는 비주얼'
팬들과 만난 '북극성'의 스타들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 파이팅!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2월 6일~7일 AAA-ACON 가오슝은 K컬처 글로벌 축제 한마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입성, '혼혈' 카스트로프 합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