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방암 극복' 서정희, 풍성해진 머릿결..서동주 "나도 일조했지"[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서동주 SNS
/사진=서동주 SNS

미국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어머니 서정희의 풍성한 머릿결에 대해 뭉클한 심경을 전했다.


서동주는 5일 서정희의 모습이 담긴 여러 사진들을 공개했다.


서동주는 "항암으로 머리가 다 빠졌었다는 것이 믿기지가 않을 정도로 이제는 탐스럽고 건강한 머리카락이 어깨보다도 더 길게 자란 엄마.

그런 엄마를 보면 나도 조금은 일조를 한 것 같아 뿌듯하고 행복해진다"라고 전했다.


서정희는 방송인 고 서세원과 1982년 결혼해 딸 서동주와 아들 서동천을 뒀다. 이후 2014년 고 서세원과 협의 이혼했고, 현재는 6세 연하의 건축가 김태현과 공개 열애 중이다. 서정희는 또한 2022년 4월 유방암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은 사실이 알려져 많은 응원을 받았다.


한편 서동주는 고 서세원과 방송인 서정희의 딸로 지난 2010년 미국에서 결혼했으나 4년 만에 이혼했다. 최근 재혼 소식을 한 뒤,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예비 신랑과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서동주는 예비신랑을 지인 모임에서 만났다고 밝혔으며 결혼 상대는 매니지먼트 업계 종사자로, 방송인 장성규가 소속돼 있는 회사에 이사로 재직 중이며 나이는 1983년생인 서동주보다 4살 연하다. 서동주는 지난 6월 경기도 성남 모 예식장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오겜'·'케데헌'..한국의 브랜드가 된 K컬처[★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