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니스, 발매 D-1..첫 日 디싱 '모시모시♡' MV 티저 공개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그룹 유니스(UNIS)의 신곡 발매가 단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1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일본 디지털 싱글 '모시모시♡(もしもし♡)'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티저 속 유니스는 마치 연애 콜센터 상담사로 변신한 모습이다. 영상의 시작은 전화를 든 코토코다. 이후 일곱 멤버도 분주하게 전화를 받거나 타자를 치고, 이야기에 공감하며 눈물을 글썽이는 듯한 제스처를 취한다.


음악과 퍼포먼스 일부도 확인된다. 영상 중반부터 유니스는 통통 튀는 멜로디에 맞춰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유니스만의 순수하고 발랄한 매력이 녹아든 음악과 안무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이번 티저는 발매에 앞서 '모시모시♡'의 무드를 엿볼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본편 뮤직비디오에서는 유니스가 어떤 스토리와 매력으로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모시모시♡'는 사랑에 빠진 설레는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 곡이다. 마음의 소리를 전하고 싶다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이 곡은 '귀여워서 미안해'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일본 대표 크리에이터 유닛 허니웍스(HoneyWorks)가 작업에 참여해 한층 더 기대를 받는 중이다.


한편 유니스의 첫 일본 디지털 싱글 '모시모시♡'는 12일 자정 음원이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는 같은 날 오후 6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오는 15일에는 '모시모시♡' 영어 음원도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심자윤 '직장인 필수 손하트'
김원훈 '완벽한 직장인'
'백번의 추억, 백번 보세요'
변론기일 직접 출석한 민희진 전 대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美 원정 평가전 '1승 1무 마무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