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온주완♥' 방민아, 11월 결혼 앞두고 겹경사..친언니 린아 "임신 15주"[스타이슈]

발행:
수정:
김노을 기자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방민아(왼쪽), 린아-남규하 부부 /사진=스타뉴스, 린아 SNS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방민아(왼쪽), 린아-남규하 부부 /사진=스타뉴스, 린아 SNS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방민아 친언니 린아(본명 방현아)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린아는 지난 15일 개인 SNS를 통해 "우리 인생에 들어온 새 멤버를 소개한다. 꼼꼼(태명)이는 이제 막 15주가 됐다"고 임신 사실을 밝혔다.


이로써 방민아에게는 친조카가 생겼다. 또한, 방민아는 오는 11월 배우 온주완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기도 하다.


린아(왼쪽), 방민아 /사진=방민아 SNS

린아는 또 "모든 게 처음이라 낯설고 서툴지만 재미나게 즐겨보려고 한다. 끝까지 슬기로운 임신 생활 가보자고. 이모 삼촌들 내년 3월에 만나자"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옆에서 챙겨주랴 웃겨주랴 고생이 많은 오빠 고마워. 앞으로도 잘 부탁해. 내가 엄마라니. 우리가 엄마 아빠라니"라고 덧붙였다.


/사진=린아 SNS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린아, 남규하 부부가 임신 테스트기를 들고 다양한 자세로 인증샷을 남기는 모습이 담겼다. 린아는 뱃속 아기의 초음파 사진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린아는 그룹 워너비 출신으로, 남편은 골프선수 안신애, 발결 등의 캐디로 활동한 남규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