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채민, ♥류다인 위한 부침개"..광주 데이트 목격담 확산 [스타이슈]

발행:
이승훈 기자
이채민, 류다인 /사진=스타뉴스
이채민, 류다인 /사진=스타뉴스

배우 이채민, 류다인 커플의 사랑을 굳건했다.


지난 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늘 저 알바하는 가게에 이채민, 류다인 배우님 식사하러 오셨어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 A씨는 "이른 점심 시간에 가게 앞에 평범한 차가 한 대 주차를 하더니 가게 문을 열고 웬 선남선녀가 들어오시는데 눈이 부셔서 쳐다볼 수가 없더라. 물 갖다 드리면서 보니 시커먼 마스크를 썼는데도, 난 안면인식장애가 있는 사람인데도 이채민 배우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A씨는 "너무 잘생겨서 진짜 깜짝 놀랐다. 마스크 벗으니까 세상 아무리 연예인이라지만 이 무슨 장관인지. 류다인 배우님 위해 손수 부침개도 부쳐주시고 소심하게 사인 부탁드렸더니 '얼마든지 괜찮다'며 세상 스윗하게 말씀하셨다. 류다인 배우님도 얼굴 소멸 직전에 너무 예쁘셔서 '와 진짜 배우 아무나 하는 거 아니구나' 했다"라며 감동했다.


그러면서 A씨는 이채민에게 받은 사인 사진까지 인증하면서 이채민, 류다인을 향해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해당 식당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한 한식당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3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그때도 데이트 목격담이 발단이었다. 이채민, 류다인은 마스크를 착용한 채 서촌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동영상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면서 열애설이 제기됐다. 이후 양측은 열애를 인정하며 "동료로 지내다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알아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채민은 지난달 28일 종영한 tvN '폭군의 셰프'에 출연했다. 류다인은 지난해 2월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이후 차기작으로 SBS 새 드라마 '각성'을 선택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뷔 '천사데이에 만난 V천사!'
블랙핑크 제니 '패션 아이콘!'
BTS 지민 '추석 잘 보내세요~!'
트와이스 'THIS IS FOR 투어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OST만 들어도 눈물..마음이 찡해" '폭군의 셰프' 신드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가을야구 스타트 '삼성-NC 와일드카드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