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나영, ♥마이큐+두 아들과 3박4일 신혼여행 "모든 것이 좋았다"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김나영 마이큐 개인계정
/사진=김나영 마이큐 개인계정

방송인 김나영 마이큐와 결혼 한 후 가족들이 다 함께 떠난 신혼여행을 공개했다


김나영은 10일 자신의 개인계정에 " 3박 4일 강릉여행 모든 것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가족들과 떠난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ㅘ 영상 속 김나영은 강릉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 지난 3일 마이큐와 결혼식을 올린 김나영은 강릉으로 여행을 가서 카페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남편, 두 아들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김나영의 모습이 행ㅂ고해보인다.


앞서 지난 1일 김나영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이큐와 결혼을 발표했다. 김나영은 "프러포즈를 받은 지 꽤 오래됐는데 용기도 나지 않고 두려움이 밀려와서 결정을 미뤄 왔었다"고 털어놨다. 그런 그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로 "지난 4년,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저와 아이들에게 보여준 신뢰와 사랑과 헌신이 마음을 움직이게 했다"고 말했다.


이후 두 사람은 지난 3일 결혼식을 올렸다. 마이큐는 "아름다운 신부, 그리고 근사한 두 친구들과 함께 발맞추어 걸어간다. 따뜻한 말씀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나영은 2015년 10세 연상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두 명을 뒀다. 그러나 이들은 2019년 결혼 4년 만에 이혼하며 두 아이는 김나영이 키워왔다. 김나영은 2021년 마이큐와 열애를 공개하며 만남을 이어왔다. 두 사람은 4년 열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보게 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굿모닝 천사~'
위장 신혼부부 케미스트리 '우주메리미'
트와이스 '사랑스런 트둥이들'
BTS 뷔 '천사데이에 만난 V천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GD 有 빅뱅→소시 유리·전소미·리정'.."우리 결혼합니다!" ★ 가을 웨딩 마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가을야구 현장 'SSG-삼성 준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