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승우♥' 김남주, 5개월 만 아쉬운 소식.."유튜브 재정비, 기다려달라"[스타이슈]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김남주 유튜브 채널
/사진=김남주 유튜브 채널

배우 김남주가 유튜브 활동을 중단한다.


김남주는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약 8분 30초 가량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김남주는 유튜브 채널 재정비를 알리며 "(처음 유튜브를 시작할 때) 정말 떨리고 긴장됐다. 그때와 머리 길이도 다르고 장소도 다르다"고 말문을 열었다.


/사진=김남주 유튜브 채널

이어 "140일 전 첫 촬영날 스태프가 되게 많이 와서 '이렇게 많이 오는 거냐'고 물어보니까 그다음부터 수가 줄더라"며 스태프들과의 첫 만남을 회상한 뒤 "아무런 대본도 없고 어색했다"고 털어놨다.


김남주는 제작진을 향해 "애썼다. 힘들었을 것 같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또 "조금은 숨고르기를 하고 재정비를 해서 더 나은 모습으로 와야 할 것 같다"고 전했다.


/사진=김남주 유튜브 채널

이에 제작진이 "아직 보여드릴 게 많지 않냐"고 거들자 김남주는 "맞다. 캠핑도 못 하지 않았나. 동해 바다 가서 같이 찍어보고 싶었는데,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생각했지만 아직 못 보여드린 게 많다"고 다음을 기약했다.


그러면서 "구독자들이 아니었으면 더 힘들었을 거다. 댓글로 같이 응원해 주셨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신다고?' 싶어서 신기했다. 좀 더 발전되고 성숙한 모습으로 올 테니 기다려 주시기 바란다.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구독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국내 최고 AI 장편 '중간계' 기대하세요
하이파이유니콘, 2년 4개월만의 국내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고춧가루 메이크업까지..'폭군의 셰프' 大인기 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가을야구 현장 'SSG-삼성 준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