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은지원, '하와이 시절' 강남과 같은 선생님에 퇴학.."사고 친 건 아냐"[스타이슈]

발행:
김노을 기자
가수 강남(왼쪽), 은지원 /사진=스타뉴스
가수 강남(왼쪽), 은지원 /사진=스타뉴스

가수 은지원이 강남과 같은 선생님으로부터 퇴학당한 사연을 털어놨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코미디언 이수근, 은지원이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신동엽은 은지원을 향해 "강남의 고등학교 선배가 너인 줄 몰랐다. (강남과) 같은 선생님한테 퇴학당했다고 들었다"고 물었다.


은지원은 "걔(강남)도 그럼 공부 정말 안 했나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이에 옆에 있던 이수근은 "은지원이 퇴학을 당한 애인데 양아치 느낌은 안 난다"고 의문을 표했다.


그러자 은지원은 "출석 일수를 못 채워서 그렇게 된 거지 사고를 친 건 아니다"고 밝혔다.


정호철이 "별다른 사건이나 사고는 없었던 거냐"고 묻자 은지원은 "그렇다. (사건, 사고가 있었으면) 지금 이 자리에 못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은지원과 강남은 하와이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으며, 동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강남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과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퇴학 일화를 언급했다.


가수 강남 /사진=tvN 방송화면

당시 강남은 "미국에 있는 학교를 다녔는데 내가 최초로 'F 마이너스(-)'라는 성적을 만들었다. (선생님이) 'F' 주기도 아까워서 'F 마이너스'를 준 것"이라고 털어놨다.


한편 은지원은 9세 연하 스타일리스트와 이달 중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은지원은 하와이 유학 시절 만난 여성과 2010년 4월 결혼했으나 2012년 8월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 당시 사실혼 관계를 유지해 법적 이혼은 아니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김혜윤 'AAA 2025' 인기상 女배우 예선 투표 1위[AAA2025]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라과이에 2-0 승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