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TEAM, 결의에 찬 눈빛…韓 데뷔 앨범 더 강력해졌다

발행:
김수진 기자
&TEAM 'Back to Life'콘셉트 포토 BREATH 버전/사진제공=하이브레이블즈
&TEAM 'Back to Life'콘셉트 포토 BREATH 버전/사진제공=하이브레이블즈

'하이브 글로벌 그룹' &TEAM(앤팀)이 더욱 강력해진 존재감을 뽐내며 한국 데뷔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TEAM은 지난 13일 공식 SNS에 한국 미니 1집 'Back to Life'의 콘셉트 클립과 포토 'BREATH(숨)' 버전을 게재했다. 시련을 딛고 다시 일어서는 '각성의 순간'을 상징적으로 담아내 &TEAM의 도전 본능을 응축한 콘텐츠다.



콘셉트 클립 영상 속 아홉 멤버(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는 파이트 클럽을 배경으로 거친 숨을 내쉰다. 지친 듯 쓰러졌다가도 다시 링 위로 올라서는 장면은 상처와 역경을 성장의 에너지로 바꾸는 소년들의 서사를 보여준다.


빛과 어둠이 극명히 대비되는 조명 연출, 가죽과 메탈 등 와일드한 소재를 활용한 스타일링이 어우러져 &TEAM의 강인하면서도 절제된 비주얼을 완성했다. 링 위에서 서로를 마주한 아홉 멤버의 눈빛은 팀의 결속력과 신념을 드러내며, '늑대 DNA'로 상징되는 &TEAM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TEAM은 오는 14~17일 'Back to Life'의 추가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공개한다. 이어 20일 트랙 샘플러, 21일 트랙리스트, 22일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는다. 그리고 27일 타이틀곡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되며, 28일 오후 6시 한국 미니 1집 'Back to Life'가 전 세계에 발매된다.


&TEAM은 하이브 해외법인 최초의 현지화 그룹으로 2022년 일본에서 데뷔했다. 지난 4월 발매된 이들의 세 번째 싱글 'Go in Blind'는 누적 출하량 100만 장을 돌파하며 일본레코드협회로부터 '밀리언 인증'(7월 기준)을 획득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W 자선행사에 참석한 스타들
대한민국 인기 스타 총출동한 W 자선행사
손흥민 '언제나 행복축구 하세요'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