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하츠투하츠표 R&B 발라드 온다

발행:
김수진 기자
하츠투하츠 첫 미니앨범 'FOCUS' 무드 샘플러 캡처 이미지/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하츠투하츠 첫 미니앨범 'FOCUS' 무드 샘플러 캡처 이미지/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Blue Moon'(블루 문)으로 감성적인 R&B 발라드를 들려준다.


하츠투하츠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는 타이틀 곡 'FOCUS'와 지난 6월 발표한 싱글 'STYLE'(스타일), 먼저 공개된 'Pretty Please'(프리티 플리즈), 수록곡 'Apple Pie'(애플 파이), 'Flutter'(플러터), 'Blue Moon'까지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릴리즈된다.


신곡 'Blue Moon'은 감미로운 기타 선율과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만난 R&B 기반의 팝 발라드 곡으로, 서로 눈을 마주할 때 마음에서 마음으로 이어지는 따스한 위로를 섬세한 보컬로 녹여내 깊은 여운을 남겨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15일 하츠투하츠 공식 SNS 등을 통해 오픈된 이번 앨범의 새 무드 샘플러 'Chapter 2. Hard2Hide'(챕터 투. 하드 투 하이드)는 설렘, 상상, 질투, 슬픔, 집착 등 사랑에 빠졌을 때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한편, 하츠투하츠 첫 미니앨범 'FOCUS'는 10월 20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최강록 '우승의 고소함'
김혜윤-로몬,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