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송옥숙, '비혼주의' 젊은이들에 불쾌 "굉장히 불편..나라와 사회가 키워준 것"

발행:
최혜진 기자
송옥숙/사진=유튜브 송승환의 원더풀 라이프
송옥숙/사진=유튜브 송승환의 원더풀 라이프

배우 송옥숙이 아이를 낳지 않은 젊음 사람들에 대한 불편한 마음을 드러냈다.


14일 유튜브 채널 '송승환의 원더풀 라이프'에서는 '배우 송옥숙 5화(세 자녀들을 키우며 더욱 성숙해진 인생)'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송옥숙은 "아이들도 잘 크고 있냐. 아이들 결혼시킬 일이 남았다"는 질문에 "결혼시켜야 한다"고 밝혔다.


송옥숙은 "나는 강력하게 (자녀들을) 가스라이팅하고 있다. 내일 당장 세상이 무너지는 한이 있어도 사과나무를 심자는 주의"라며 "젊은 사람들이 결혼 안 하려는 것 자체에 대해 굉장히 불편한 마음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내가 잘나서 잘한 거 같고 부모가 나를 키운 거 같지만 나라와 사회와 국가와 주변 모든 사람이 나를 키워준 거다. 빚을 진 거나 마찬가진데 '에이 고생하는데 너는 혼자 살아봐' 부모가 이렇게 얘기하는 것도 원하지 않는다"며 "건강하게 가정을 이루고 낳을 수 있으면 아이 많이 낳고 그렇게 살았으면 좋겠다. 그래서 가스라이팅 많이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송옥숙은 해난구조업체 대표 이종인 씨와 결혼해 1남 2녀를 뒀다. 송옥숙은 이날 유튜브에서 "호적상 자녀는 1남 2녀"라며 "내가 낳은 아이는 딸아이 한 명이다. 아들은 남편과 전 아내 사이의 아이고, 딸 한 명은 입양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W 자선행사에 참석한 스타들
대한민국 인기 스타 총출동한 W 자선행사
손흥민 '언제나 행복축구 하세요'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