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성규, '데스노트' 첫공..엘과 완벽 싱크로율

발행:
김미화 기자
김성규 /사진제공=빌리언스
김성규 /사진제공=빌리언스

인피니트 김성규가 뮤지컬 '데스노트'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김성규는 지난 14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펼쳐진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엘(L) 역으로 처음 관객들과 만났다.


동명의 일본 만화를 각색한 뮤지컬 '데스노트'는 사신의 노트인 '데스노트'를 손에 넣은 후 사회의 악을 처단해 정의를 실현하려는 천재 고교생 '라이토'와 그를 추적하는 명탐정 '엘(L)'의 숨 막히는 두뇌 싸움을 그린 작품.


김성규는 '데스노트'에서 뛰어난 두뇌와 추리력을 가진 명탐정 엘(L) 역을 맡았다. 무대 위 김성규는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더불어 맨발로 무대를 자유자재로 누비며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 엘(L)과 100%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 했다.


김성규는 다수의 작품을 통해 탄탄하게 쌓아온 연기력과 'K팝 대표주자' 인피니트의 메인보컬다운 폭발적인 가창력을 발산해 무대를 완벽 압도했다. 냉철하고 예리한 통찰력을 지녔지만 어린아이같이 무모한 엘(L)의 다양한 면모를 입체감 있는 연기로 풀어냈다.


환호 속 뮤지컬 '데스노트'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김성규는 소속사 빌리언스를 통해 "너무나 함께하고 싶었던 '데스노트'에 합류하고 첫 공연을 무사히 마무리하게 돼 기쁘다. '데스노트'와 함께할 수 있다는게 큰 영광이고, 앞으로 남은 공연도 더욱 멋진 엘(L)이 되도록 하겠다. 응원해 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성규가 출연하는 뮤지컬 '데스노트'는 2026년 5월 10일까지 서울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W 자선행사에 참석한 스타들
대한민국 인기 스타 총출동한 W 자선행사
손흥민 '언제나 행복축구 하세요'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