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연예인과 열애 중 황우슬혜 "30대 중반부터 '연하남'만 만나" [누난 내게 여자야]

발행:
여의도 KBS=김나라 기자
배우 황우슬혜가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에서 진행된 2TV 예능 '누난 내게 여자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이 차이라는 현실의 벽을 넘어 사랑 앞에 과감하고 솔직한 연상연하 남녀들의 도발적이고 진솔한 연애세포 재생 리얼리티 '누난 내게 여자야'는 오늘(27일) 첫 방송된다. /2025.10.27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황우슬혜가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에서 진행된 2TV 예능 '누난 내게 여자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이 차이라는 현실의 벽을 넘어 사랑 앞에 과감하고 솔직한 연상연하 남녀들의 도발적이고 진솔한 연애세포 재생 리얼리티 '누난 내게 여자야'는 오늘(27일) 첫 방송된다. /2025.10.27 /사진=이동훈 photoguy@

'누난 내게 여자야' MC 황우슬혜(46)가 '연하남'과의 연애사를 밝혔다.


2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본관에선 KBS 2TV 새 예능 '누난 내게 여자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연출자 박진우 PD와 MC 한혜진, 황우슬혜, 2PM 우영 등이 참석했다.


이날 황우슬혜는 "서른 살 중반 이후로는 계속 연하남을 만났던 거 같다"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공교롭게도 연하남만 만난 건 주위에 제 또래 괜찮은 분은 빨리 장가를 가셨다. 저는 연기를 하다 보니 연하가 자유로운 부분이 있고, 잘 받아주고 해서 더 통하는 부분도 있는 거 같다. 그래서 연하를 만날 확률, 기회가 더 많았다"라고 터놓았다.


'누난 내게 여자야'는 커리어를 위해 치열한 시간을 보내느라 아직 사랑을 찾지 못한 여성들과, 사랑 앞에서는 나이가 숫자에 불과하다고 믿는 남성들의 로맨스를 담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첫 회는 27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황우슬혜는 올 1월 신동엽의 웹예능 '짠한형'에서 연하의 비연예인 나자친구와 열애 중인 사실을 고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려원-이정은 '하얀 차 타고 돌아왔어요'
템페스트, 빛나는 마음이 모두에게 전해지길
'누난 내게 여자야' 화이팅!
트와이스 '언제나 예쁨이 뿜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가짜' 이이경·이정재..연예계에 분 'AI 범죄' 경계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LG- 한화, 한국시리즈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