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버 곽튜브(곽준빈)가 최근 살이 쫙 빠진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다이어트 비결이 공개됐다.
28일 린 다이어트는 전담 한의사의 1:1 밀착관리와 복약으로 살을 뺀 곽튜브의 모습을 공개했다.
곽튜브는 앞서 린다이어트 챌린지에 참여한 원지의 추천으로 이번 감량 챌린지에 합류하게 됐다. 원지는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지구마불 촬영 휴게시간에 나와 같이 많이 먹었던 친구가 곽튜브였다"며 "내가 식습관을 고치고 나서 보니 곽튜브도 꼭 해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원지의 추천을 받은 곽튜브는 인생의 중요한 순간인 결혼식을 앞두고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하겠다는 명확한 동기 부여 아래 린다이어트 챌린지를 시작했다. 곽튜브는 전담 한의사의 1:1 밀착 관리와 복약, 식습관 코칭 등 린다이어트의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했고 지금까지 꾸준한 감량을 이어가고 있다.
곽튜브는 여행 유튜버로서 장거리 이동이 잦음에도 불구하고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전담 한의사의 지속적인 관리가 큰 도움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곽튜브는 "시작 후 바로 해외에 나가게 된 상황에서도 전담 한의사가 식단에 대한 피드백을 해주었다"며 "궁금한 점을 물어봐도 친절하게 답변해 주어 많은 도움이 됐다. 그래서 지난 다이어트와 달리 이번엔 진짜 달라진 곽준빈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다"며 소감을 전했다.
곽튜브의 다이어트 모습은 다이어트 프로그램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