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10기 영철, '전 연인' 현숙과 결별 후 결혼식장서 재회.."우정의 악수" [스타이슈]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10기 영철 SNS
/사진=10기 영철 SNS

SBS 플러스, ENA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10기 영철(이하 가명)이 전 연인 현숙과 결별 후 오랜만에 재회했다.


10기 영철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특별한 날 모인 우리. 상철이 형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모두와 많은 대화 나누며 즐긴 재미났던 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25일 열린 10기 상철과 22기 정숙의 결혼식에 참석한 10기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10기 영수, 영호, 영자, 옥순, 광수, 영철, 현숙은 한 자리에 모여 여전한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영철은 "여경(현숙 본명)이와 우정의 악수도 하고, 못했던 얘기도 많이 해서 정말 좋았고 고마웠다"며 전 여자친구인 현숙과 재회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동기분들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길"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영철과 현숙은 2022년 이혼 남녀 특집으로 꾸며진 '나는 솔로' 10기를 통해 최종 커플이 돼 연인으로 발전했으나, 지난해 3월 결별을 알렸다. 이후 현숙은 2살 연하의 남성과 지난 3월 재혼해 7월 딸을 출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제2의 전성기' 김영희 "거짓 악플들, 무섭고 불안했습니다"[신년기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격' 북중미 월드컵 유니폼 유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