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지창욱, 장르물 장인의 귀환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지창욱
/사진=지창욱

'장르물 장인' 배우 지창욱이 '조각도시'를 통해 또 한 번 스타일리시한 장르물로 귀환한다.


지창욱은 내달 5일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각본 오상호/감독 박신우, 김창주)에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조각도시'는 평범한 삶을 살던 '태중'이 어느 날 억울하게 흉악한 범죄에 휘말려서 감옥에 가게 되고, 모든 것은 '요한'(도경수 분)에 의해 계획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를 향한 복수를 실행하는 액션 드라마다.


지난 28일 공개된 스틸 사진 속 지창욱은 죄수복을 입은 모습부터 단단해진 눈빛까지 다양한 얼굴로 태중을 표현하며 또 한 번 '지창욱표' 장르물 '인생캐' 경신을 예고하는 한편, 그가 완성할 치열한 액션 복수극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지창욱은 최근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최악의 악'과 '강남 비-사이드'를 통해 강렬한 액션과 섬세한 감정선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장르물 장인'다운 존재감을 입증했다. 두 작품 모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로 글로벌 흥행을 기록하며, 지창욱이 이끌어가는 장르의 완성도를 입증했다.


한편 지창욱은 지난 23일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을 받았으며 오는 11월 전국 주요 5개 도시에서 팬밋업 '오늘 뭐해?'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언제나 멋진 스키즈!'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함께 즐기는 독사과'
송강 '빛나는 자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최강야구'vs'불꽃야구' 화해 거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G 왕조' 열렸다! 감격의 V4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