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도경수, 컴퍼니수수와 이별 "전속계약 만료..재계약은 NO"[공식]

발행:
수정:
한해선 기자
배우 도경수가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조각도시'는 평범한 삶을 살던 주인공은 어느 날 흉악한 범죄에 휘말려 감옥에 갇히고, 이 모든 상황이 한 인물로부터 계획됐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그를 위한 복수를 시작하는 범죄 액션 시리즈로 오는 5일 공개된다. /2025.11.03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도경수가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조각도시'는 평범한 삶을 살던 주인공은 어느 날 흉악한 범죄에 휘말려 감옥에 갇히고, 이 모든 상황이 한 인물로부터 계획됐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그를 위한 복수를 시작하는 범죄 액션 시리즈로 오는 5일 공개된다. /2025.11.03 /사진=이동훈 photoguy@

그룹 엑소 도경수가 컴퍼니수수와 이별한다.


4일 컴퍼니수수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도경수와 이달 초 계약이 만료됐다"라며 "재계약은 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도경수는 지난 2023년 11월 SM 출신 매니저 남경수 대표가 독립해 설립한 컴퍼니수수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도경수는 남경수 대표와 2년 동안 호흡을 맞춘 후 새 둥지를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컴퍼니수수는 도경수의 두 번째 솔로 콘서트이자 아시아 투어 '두 잇(DO it!)' 12월 6일, 7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일정까지 케어한다.


도경수는 2012년 엑소 멤버 '디오'로 데뷔했다. 그는 2014년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부터 연기 활동을 시작, 이후 tvN '백일의 낭군님', 영화 '신과 함께', '스윙키즈', '말할 수 없는 비밀' 등에 출연했다. 도경수는 5일 공개되는 디즈니+ 시리즈 '조각도시'를 차기작으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홉 '강렬한 컴백 무대'
지드래곤 '언제나 힙한 느낌'
미연, 3년 6개월만의 미니앨범 'MY Lover'
어반자카파, 이 겨울 감성 가득한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사생활 루머' 이이경, '놀면 뭐하니?' 결국 하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도 우승 반지' 다저스, 토론토 꺾고 월드시리즈 제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