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방암 투병' 박미선, 근황 공개..짧은 머리 밝은 미소 "보고싶었습니다"

발행:
수정:
김미화 기자
/사진='유퀴즈'
/사진='유퀴즈'

유방암 투병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코미디언 박미선이 10개월 만에 대중 앞에 다시 모습을 드러낸 가운데 건강해진 모습이 공개됐다.


5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측은 공식계정을 통해 "정말 보고 싶었습니다! 우리 곁으로 돌아온 박미선 자기님의 근황 최초 공개"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미선은 암 투병 후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로 환하게 웃고 있다. 다소 살이 빠진듯한 모습이지만 건강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유퀴즈'

녹화를 함께 한 유재석과 조세호도 함께 웃고 있다.


박미선은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녹화를 마쳤다. 촬영분은 오는 11월 12일 방송 예정이다.


미리 공개된 예고편에서 박미선은 "가짜 뉴스도 너무 많고 생존 신고를 하러 왔다"라며 시청자에 인사를 건넸다.


한편 박미선은 올해 초 건강검진을 받는 과정에서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까지 그는 방사선 치료와 약물 치료를 이어온 것으로 전해졌다.


박미선의 절친 조혜련은 지난 15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박)미선 언니한테 전화가 왔다"며 "'나 완전 치료 끝났고 그동안 날 위해 기도해줘서 고맙다'고 했다"고 박미선의 근황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건강을 되찾은 박미선이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 앞에 다시 설지 관심이 모인다.


박미선은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이후 늦어도 내년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찬란한 너의 계절에' 사랑해 주세요
다시 돌아온 넷플릭스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 2'
곽튜브 '2026 병오년, 사랑 가득한 한해 되세요'
조준영 '병오년 붉은 말의 해, 행복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수사하던 경찰, 퇴직 후 박나래 변호 로펌으로 재취업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동계올림픽] 女 컬링, 아쉬운 4강 실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