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오유진, '썸' 발매.."제 이름으로 곡 탄생 감격스러워"

발행:
김수진 기자
오유진/사진제공=TV조선 E&M, 켄버스
오유진/사진제공=TV조선 E&M, 켄버스

'트롯 프린세스' 오유진의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오유진은 지난 6일 새 싱글 '썸'을 발매하고 새로운 바람을 예고했다. 맑은 음색과 탁월한 감성으로 세대를 초월한 인기를 얻고 있는 오유진이 '미스트롯3' TOP3 이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곡이다.


오유진은 "'미스트롯3' 경연 과정에서 발표한 '예쁘잖아'도 많은 사랑을 주셨는데, 그 이후 첫 싱글이라서 너무 설레고 제 이름으로 곡이 탄생된다는 게 기쁘고 감격스럽다"고 뜻깊은 속마음을 전했다.


'썸'은 트로트와 유로팝을 접목해 '흥'을 극대화시켰다. 오유진의 러블리 매력과 빠른 템포를 살려 중독성 짙은 곡으로 완성됐다. 대표 싱어송라이터 조규만과 마상준이 작사, 작곡해 오유진만의 감성을 맞춤형으로 만들었다.


오유진은 "사랑이라는 감정을 수줍게 담은 댄스 트로트인데 반복적인 멜로디가 선명하게 기억될 것"이라며 "작업하면서 작곡가 님이 하이라이트 부분을 잘 살렸다고 칭찬해 주셔서 몸둘 바를 몰랐다. 그만큼 좋은 추억으로 남을 뜻깊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오랜 기다림 속에 발표되는 신곡인 만큼 '썸'은 오유진의 새로운 음악적 터닝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오유진은 "첫 싱글인 '썸', 열심히 그리고 예쁘고 멋진 무대 많이 보여드릴 예정이다. 많이 기대해주시면 좋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퍼펙트 글로우 기대하세요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