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행복한 추억" 28기女 다 모였는데..'순자 언팔' 정숙만 빠졌다[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28기 현숙 SNS
/사진=28기 현숙 SNS

SBS Plus, ENA '나는 솔로' 28기 여성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28기 현숙은 9일 '나는 솔로' 28기 동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현숙을 비롯해 옥순 영숙 정희 순자 영자 등이 함께 자리했지만 유일하게 정숙만 보이지 않았다.


28기 현숙은 사진과 함께 "우리 어떡하지 추억이 너무 많아"라며 "서른여덟 한 해는 나는솔로로 시작해 나는솔로로 끝나네요 행복한 추억 쌓게 해줘서 고마워요 그리고 함께 출연할수 있어서 영광이였어요 14명중 누구 하나 빠졌으면 왁자지껄 즐거운 우리 28기 공용거실은 없었겠죠"라고 전했다.


이어 "넘 열정적으로 사랑을 얻으려 하다보니 이미지가 말도 못하지만ㅎㅎ 어디 살다보면 뭐하나 내 맘처럼 되는게 있던가요ㅎ 언제 이렇게 이성의 끈을 놓아보겠어요 난 늘 감정을 숨겨야하는 엄마인걸ㅎ"이라며 "후회도 없고 미련도 없고 사랑스러운 마음만 가득 남았습니다 이제 막방만 남겨두고 있네요 우리 끝까지 즐겨봅시다"라고 덧붙였다.


/사진=28기 현숙 SNS

/사진=SBS플러스 방송화면
'나는 솔로' 28기 정숙 /사진=SBS플러스 방송화면


앞서 28기 정숙은 6일 자신의 SNS에 사진 한 장을 게재하고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너무 많은 축하를 받아 다 답변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라며 "나솔이는 안정기에 들어서서 매우 잘 자라고 있습니다. 그저께 성별이 나왔는데, 아빠를 닮아 예쁜 아들이 될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이어 "아직 부족한 점이 너무 많고 모르는것 투성이라 매일매일 불안하고 두렵기도 한 마음이지만 이렇게 큰 축복을 내려주신만큼 앞으로 부끄럽지 않게 잘 살아가고 잘키워나가겠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이렇게 큰 관심을 가져주시고 축하해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라며 "이 순간의 행복을 잠시나마 함께 느끼고 함께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라고 전했다.


이후 11기 순자는 28기 정숙에 대해 "실물이 훨씬 예쁜 나솔(태명)이 엄마 정숙 언니. 너무 너무 축하드린다"고 친분을 드러내는 동시에 28기 정숙의 임신을 축하했다. 이에 28기 정숙은 "지난 여름 11기 순자님, 예쁜데 성격은 더 예쁘다. (임신) 축하해줘서 고맙다"고 화답했다.


정숙은 현재 '나는 솔로' 28기 돌싱 특집에 출연 중이다. 앞서 제작진은 28기 출연자 중 프로그램 최초 혼전 임신을 한 예비 부모가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높였다. 이후 5일 방송된 '나는 솔로'에서는 예비 엄마가 정숙이라는 사실이 밝혀졌고, 남편의 정체는 아직까지 드러나지 않았다.


또한 정숙은 상철과 함께 순자를 나란히 언팔로우했고 순자 역시 두 사람을 언팔로우한 것으로 알려지며 이들의 관계에도 궁금증을 더했다. 현재 '나솔이의 아빠'이자 정숙과 현재 커플로 이어진 남성이 정숙과의 목격담이 공개된 상철로 점쳐지고 있는 상황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류지현호, 체코에 2연승 '이제 한일전이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