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장윤정♥' 도경완, '주 3회' 음주→술 관련 악플받았다 "건강검진 결과 깨끗"

발행:
최혜진 기자
도경완/사진=유튜브 도장TV
도경완/사진=유튜브 도장TV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도경완이 건강검진 결과를 밝혔다.


14일 유튜브 채널 '도장TV'에는 '충격적인 건강검진 결과 듣고 혼술하고 왔습니다 l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함께하는 백련시장 연희 순대국'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도경완은 시장 내에 있는 순대국밥 맛집을 방문했다. 그는 술까지 주문해 '혼술'(혼자서 마시는 술)을 하기도 했다.


그는 "일주일에 한 번씩 영상을 올리니 여러분들은 일주일에 한 번씩 볼 때마다 술을 먹으니까 '이것들이 매일 먹네?' 이렇게 생각하시는 거 같다"며 "말씀드리자면 일주일에 한 3일 정도 먹는다"고 말했다.


도경완은 "중요 발표할 게 있다. 건강검진 결과 충격"이라며 "우리가 어제 건강검진을 받았다. 간, 위장 위주로 받았다. 결과만 두괄식으로 말씀드리면 깨끗한 걸로 나왔다. 용종 하나 있어서 그거 제거했다. 그 외에는 없다. 간 깨끗하다"고 밝혔다.


이어 "건강 걱정해 주는 분들이 많더라. 감사하다. 가끔 시비 거는 분들도 계시더라. 여기다 시비 걸어 그분이 스트레스가 이제 안 쌓이면 다행인 것"이라고 말하며 술 관련 악플에 대한 의연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도경완은 "그리고 우리 부부의 공통분모가 술을 좋아하는 거다. 너무 뭐라 하지 마셔라"고 당부했다.


도경완/사진=유튜브 도장TV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채민 '반짝이는 비주얼'
르세라핌 사쿠라-홍은채 '러블리 핌둥이!'
솔지 '미미 카리스마'
베일드 뮤지션,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항소는 없었다..뉴진스, 어도어 전속계약 유효 확정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시장 열렸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