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28기 영숙 맞아? 리즈 미모 비결 "한채영 닮은꼴 영광이에요"[스타이슈]

발행:
수정:
윤상근 기자
/사진=28기 영숙 SNS
/사진=28기 영숙 SNS

'나는 솔로' 28기 영숙이 자신의 미모 비결에 대해 언급했다.


28기 영숙은 16일 "시술 엄청 DM으로 많이 물어보시는데요. 시술 아니고..촬영 끝나자 마자 또 메타인지 발휘해서 눈밑지방 재배치 수술 받았어요"라고 밝혔다. 이어 "살이 1.5kg~2kg 정도 쪄서 볼살이 붙었나봐요"라며 "살이 좀 있는게 동안의 비결이구나~ 화장하면 팔자주름이 패여서 계속 웃고 있었을 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한채영 닮았다 해주셔서 영광이에요"라고 전했다.


28기 영숙은 볼 안빠지면서 살빼는 비법 아시는분, 팔자주름 고민이에요. 저 간헐적 단식 하면 눈ㄴ위꺼짐 있어서 아침 올리브유샷은 꼬박꼬박 해요"라며 "이쁜 얼굴 만든 진짜 신의손은 울 엄마아빠 사랑해요"라고 전했다.


앞서 28기 영숙은 13일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를 통해 공개된 SBS Plus, ENA '나는 솔로' 28기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현커(현실 커플) 여부에 대해 "아직 혼자"라고 말했다.


28기 영숙은 "안에서 너무 열심히 해서 밖에서까지 열심히 할 생각이 없다"라며 "아직은 (연애 계획이) 없다. 계속 혼자다. 뒤로 갈수록 따뜻하고 잔잔하고 0표를 받아도 화도 내지 않는 진국같은 면모의 두분인 영식과 경수에게 DM 보내달라. 나한테는 DM 안 주셔도 된다"라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이에 앞서 28기 경수는 "계속 연락하고 있다. 영식 님이랑"이라며 "영숙 님과는 최종선택 이후 현실 삶이 바쁘고 안 맞는 부분도 있어서 현커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채민 '반짝이는 비주얼'
르세라핌 사쿠라-홍은채 '러블리 핌둥이!'
솔지 '미미 카리스마'
베일드 뮤지션,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김수현 측 "故 김새론 유족, 사실상 범죄 시인" 주장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류지현호, '야구 한일전' 결과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