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덱스 "멀리했는데..(육)준서 맘 됐다" 깜짝 고백 [아이 엠 복서]

발행:
김나라 기자
왼쪽부터 덱스, 육준서 /사진=tvN
왼쪽부터 덱스, 육준서 /사진=tvN

방송인 덱스(본명 김진영)가 같은 UDT(해군특수전전단) 출신인 육준서의 '아이 엠 복서' 도전을 적극 응원하고 나섰다.


tvN 새 스포츠 예능 '아이 엠 복서'(I AM BOXER) 측은 19일 오후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엔 이원웅 PD, 강숙경 작가와 복싱 마스터 마동석, MC 김종국, 덱스가 참석했다.


이날 덱스는 UDT 선배인 육준서가 선수로 '아이 엠 복서'에 지원한 것에 대해 "너무 놀랐다. 육준서 선배님이 실제 현역 때도 부대에서 체력으로 유명하신 엘리트였다. 또 꽃미남이시지 않나. 링 위에서 다쳐도 어쩔 수 없는 무대인데, 그 모든 걸 다 감수하고 나온 게 진짜 리스펙트이다. 스파링 하는 거랑 링 위에서 싸우는 거랑은 완전히 다르다"라고 밝혔다.


이어 덱스는 "그런 면에서 육준서 선배님은 정말 용기를 내신 건데, 혹시라도 제가 팔이 안으로 굽을까 봐 조금 멀리했었다"라며 "시간이 지날수록 제가 '(육)준서 맘'이 되어가는 과정을 보실 수 있을 거다. 팬이 되어 엄청나게 존경했다는 걸 이 자리를 빌려 전달드리고 싶다"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아이 엠 복서'는 세계적인 액션 스타이자 30년 경력 복싱 체육관 관장 마동석이 K-복싱의 부활을 위해 직접 설계한 초대형 블록버스터 복싱 서바이벌이다. 첫 회는 21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K복싱의 부활을 위해 '아이 엠 복서'
시즌3까지 무사히 도착한 '모범택시' 기대하세요
김향기 '빠져드는 깜찍 미모'
'저스트 메이크업 탑3'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서민 식재료'를 건드려?"..'이경실 달걀' 후폭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두산, FA '1, 2호 계약' 주인공 배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