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더 스위트' 28기 광수, 찐사랑 제대로네.."빛으로 찾아온 ♥정희 위해"[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28기 광수 SNS
/사진=28기 광수 SNS



SBS Plus, ENA '나는 솔로' 28기 광수로 화제를 모은 프로듀서 백상엽이 28기 정희와 함께 찍은 커플샷을 공개하며 자신의 음원 발표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28기 광수는 20일 "THE SUITE 의 첫 번째 음윈 'Weekend'가 모든 음원 사이트에 발매되었습니다. 제 인생에 주말보다 더 큰 기쁨과 빛으로 찾아와준 그 분을 생각하며, 제 평생 음악작업 중 가장 행복한 마음으로 작사하고 작업한 곡입니다"라며 "많은 분들이 이 곡을 들으시면서, 저와 같은 주말보다 더 큰 행복과 사랑의 기쁨이 조금이나마 느끼실 수 있길 소망하며, 많은 감상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백상엽은 앞서 '나는 솔로' 28기 돌싱 특집에 28기 광수로 출연해 28기 정희와 최종 커플이 된 이후 현실 커플로도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28기 광수 SNS

한편 백상엽은 듀오 더 스위트로 데뷔, 20일 낮 12시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통해 주요 음원 사이트에 가수 진민호와 협업한 신곡 'Weekend(위켄드)'를 발매했다. '위켄드'는 사랑의 시작 앞에 선 모든 연인을 위한 노래다. 더 스위트의 데뷔곡이자, 앞으로 펼쳐질 'SUITE(모음집)'의 첫 페이지다.


백상엽은 10년 이상 음반 총괄 제작 이사로 활동하며 엠블랙, 매드타운, KARD 등 수많은 아티스트의 A&R과 제작을 맡아온 이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허성태 첫 주연 영화 '정보원' 파이팅!
제46회 청룡영화상 별들의 잔치
손흥민 '플레이오프 8강전 파이팅!'
K복싱의 부활을 위해 '아이 엠 복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달걀 논란' 이경실 "잠도 못 자고 눈물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강백호, 전격 한화행 'FA 뜨거워진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