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소리 소문 없이 결혼 1년만..조보아, '임신'했다 [공식][전문]

발행:
김나라 기자
배우 조보아가 22일 서울 영등포구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25 방송광고페스티벌'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광고인과 시청자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혁신적 광고 메시지를 발굴해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한다는 취지로 지난 2009년부터 개최되고 있는 머니투데이방송(MTN)이 개최해온 특별한 시상식이다. /2025.07.22 /사진=김휘선 hwijpg@
배우 조보아가 22일 서울 영등포구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25 방송광고페스티벌'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광고인과 시청자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혁신적 광고 메시지를 발굴해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한다는 취지로 지난 2009년부터 개최되고 있는 머니투데이방송(MTN)이 개최해온 특별한 시상식이다. /2025.07.22 /사진=김휘선 hwijpg@

배우 조보아(34)가 '임신'했다.


소속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 측은 25일 오전 "조보아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축복하는 마음으로 예쁘게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 출산 시기 등 자세한 내용은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출산 이후에도 변함없이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이들은 "조보아에게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복귀 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로써 조보아는 결혼 약 1년 만에 '예비 맘'이 됐다. 그는 지난 2024년 10월 비연예인 남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 이하 조보아 소속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엑스와이지 스튜디오입니다.


금일 보도된 조보아 배우의 소식과 관련하여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조보아 배우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축복하는 마음으로 예쁘게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리며, 출산 시기 등 자세한 내용은 말씀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조보아 배우에게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복귀 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조보아 배우에게 보내주신 축하와 따뜻한 응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케냐 간 세끼'
2025 퓨처스 스타대상
아이브 '언제나 러블리 천사'
베이비몬스터 '언제나 힙한 베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시청자 여러분, 평생 동안 신세 많이 졌습니다" 이순재 별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아쉽다! 손흥민' LA FC, MLS컵 탈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