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동근♥전인화 CEO 딸, 방송 최초 출연.."미모? 공들인 얼굴"[스타이슈]

발행:
김노을 기자
유동근 전인화 딸 유서현 씨 /사진=최화정 유튜브
유동근 전인화 딸 유서현 씨 /사진=최화정 유튜브

배우 전인화, 유동근의 딸 우서현 씨가 방송 최초로 모습을 드러냈다.


최화정 유튜브 채널에는 28일 '최화정 안 부럽다는 전인화의 효심 가득 금쪽같은 딸 방송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전인화는 게스트로 나서 최화정과 여러 대화를 나눴다. 그러던 중 제작진은 "(전인화의) 딸이 잠깐 왔다"고 알렸다.


방송 최초로 모습을 드러낸 전인화, 유동근 딸 유서현 씨는 밝고 쾌활한 성격을 자랑했다. 특히 최화정이 "(유)서현이 예쁘다"고 칭찬하자 유서현은 "공을 들인 얼굴"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유동근 전인화 딸 유서현 씨 /사진=최화정 유튜브

제작진 역시 "아빠 얼굴도 있고, 엄마 얼굴도 있는 것 같다"고 유서현 씨의 외모에 대해 말했고, 유서현 씨는 "의사 선생님이 도와주셔서 이제서야 반반이 됐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유서현 씨는 현재 전인화와 함께 코스메틱 브랜드를 운영 중이라고. 최화정이 "대표님, 사업 잘 되고 있냐"고 질문하자 유서현 씨는 "열심히 하고 있다"고 답했다.


과거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한 유동근, 전인화 아들 유지상에 대해서도 언급됐다.


전인화는 "아들이 딸과 내 사이를 질투한다"며 "'누나를 볼 때는 다정한데 왜 나한테만 날을 세우냐'고 하더라"고 전했다.


유서현 씨는 배우 부부 자녀로 사는 것에 대해 "어릴 때는 어디를 가도 알아봐서 부담감이 있었다. 심지어 어릴 때는 너무 안 닮아서 촬영장 놀러가면 스태프들에게 잡히기도 했다"고 그간 고충을 털어놨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알파드라이브원 '완벽한 데뷔 무대'
차주영-이수혁-정지소, 영화 '시스터'에서 만난 배우 조합
'혼자는 못해' 기대하세요!
영화 '휴민트'의 믿고 보는 배우 조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