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민영, '쿠션 정리'까지 자처"..25년차 헤어디자이너 극찬한 인성 [퍼펙트 글로우]

발행:
상암 스탠퍼드호텔=김나라 기자
배우 박민영이 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예능 '퍼펙트 글로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tvN 2025.11.06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박민영이 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예능 '퍼펙트 글로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tvN 2025.11.06 /사진=이동훈 photoguy@
주종혁, 포니, 라미란, 박민영, 차홍, 레오제이가 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예능 '퍼펙트 글로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tvN 2025.11.06 /사진=이동훈 photoguy@

25년 차 헤어 디자이너 차홍이 '퍼펙트 글로우'로 함께한 배우 라미란, 박민영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선 tvN 뷰티 예능 '퍼펙트 글로우' 뷰티톡 행사가 열렸다. 'K뷰티 트렌드' 공동저자인 서유현 박사와 CJ ENM 예능제작사업 부장 박희연, CJ올리브영 브랜드전략 유닛장 염지혜를 비롯해 '퍼펙트 글로우' 출연자인 차홍·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 등이 참석했다.


'퍼펙트 글로우'는 K-뷰티의 미국 뉴욕 정복기를 담은 예능. '대표' 라미란, '실장' 박민영에 '매니저' 주종혁, 그리고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 차홍, 포니, 레오제이가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 '단장'(DANJANG)을 열고 현지에서 K-뷰티의 진면목을 선보인다.


이날 차홍은 출연진과의 호흡을 묻는 말에 "가족 같은 분위기"라며 "아직도 단톡방이 활발하다. 근황을 계속 주고받으면서, 굉장히 사이좋게 지내고 있다"라고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특히 차홍은 "제가 사회생활을 오래 하다 보니까, 라미란의 인성이 너무 좋아서 무척 좋았다. 뭔가를 운영할 때는 직원들의 정서적 케어가 굉장히 중요한데, 방송엔 잘 안 나왔지만 라미란이 엄마 같은 역할을 하며 되게 잘 케어해 줬다"라고 높이 샀다.


박민영에 대해서도 "실제로 굉장히 애교가 많고 러블리하다. 통역을 맡아주는 것뿐 아니라, 소독제를 챙기고 쿠션 정리 등 디테일하게 케어를 많이 해줬다"라고 극찬했다.


'퍼펙트 글로우'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또또또 라이브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울산 선수들 폭로→신태용 반박 '진실게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