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손담비, 월세 1000만원 집 떠나 2층 집 이사 준비.."제정신 아니야"[담비손]

발행:
김나연 기자
손담비 / 사진=유튜브 채널 담비손
손담비 / 사진=유튜브 채널 담비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2층 집 이사 준비에 나섰다.


5일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는 '24시간이 부족한 이유, 관리퀸 손담비 11월 관리 데이ㅣ이사ㅣ인테리어ㅣ발레ㅣ필라테스ㅣ피검사'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손담비는 새로 이사 가는 집 인테리어를 위해 전문가들과 상담받는가 하면 원단 등을 구경했다. 그는 "1층은 모던하고 2층 아기방은 컬러풀하게 꾸밀 것"이라고 말했다.


손담비는 유니크한 가구들을 구경하며 "이 세상에 왜 이렇게 예쁜 게 많은지 환장할 것 같다. 보는 눈은 더 높아진다"고 했고, 아기 책장을 보고는 "아기 책이 너무 많다. 해이한테 진짜 사주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손담비는 아기방을 꾸미기 위해 발품을 팔았고, 그는 "지금 투어를 하고 있다. 어저께부터 많이 돌아다녀서 온몸이 지금 제정신이 아니다"라며 "해이야 너도 이걸 알아야 한다. 엄마도 못 하는 옷장을 너한테 해주는 거다"라고 전했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 2022년 5월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결혼해 지난 4월 딸 해이 양을 출산했다. 그는 SNS,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손담비는 앞서 유튜브를 통해 이태원 신혼집을 공개한 바 있다. 그는 91평의 넓은 집이지만 아기방에 없는 점이 단점이라고 밝히며 "월세는 1000만 원, 관리비는 80만 원 넘게 나온다"며 "아기 때문에 이사 가기로 했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이어 집이 철거 중인 공간을 방문해 "집 철거 중. 예쁜 집이 되길 바라면서"라고 기대감을 표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대만 공항 입국한 AAA 참석 배우들
'AAA' 참석 아이돌 ★ 보러 몰린 대만 구름팬들
AAA 위해 대만 입국 완료!
표예진 '러블리한 분위기'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지고 폭언→기획사 문제까지 수면 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역대급 꿀조?' 홍명보 "어느 팀도 쉽지 않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