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혼 후 우울증..'엄마' 율희, 안타까운 고백 "심리적으로 힘든 시간, 광광 울었다" [스타이슈]

발행:
김나라 기자
MBN 예능 프로그램 '뛰어야 산다'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린 18일 방송인 율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MBN 2025.04.18 /사진=김휘선 hwijpg@
MBN 예능 프로그램 '뛰어야 산다'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린 18일 방송인 율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MBN 2025.04.18 /사진=김휘선 hwijpg@
/사진=율희 인스타그램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최근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고백했다.


율희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의 궁금증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런데 그는 "최근에 가장 행복하게 했던 것은 무엇이냐"라는 물음에 심적 고충을 토로, 눈길을 끌었다.


율희는 "항상 떠나지 않고 곁에 있어주는 내 사람들 그리고 응원해 주는 팬분들"이라고 답하면서도 "요즘 또 한 번 성장의 단계를 거쳐 가고 있는 건지, 심리적으로 조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라고 솔직하게 터놓았다.


이어 "응원 메시지 보내주시는 거 읽을 때마다 덕분에 조금씩 더 힘낼 수 있는 것 같다. 자기 전에 문득 DM 들어갔다가 눈물 광광한 적 123456789번"이라고 전했다.


또한 율희는 "혹시 너무 우울할 때나 불안할 때 뭘 하시냐"라는 질문에 "나 정말 조용히 집에만 있으면서 책 읽는다. 그러다가 집에 버릴 물건 있나 없나 보면서 한 번 대대적으로 뒤엎고 정리하고. 그러다가 친구들한테 받은 편지 전부 다시 보고, 릴스나 유튜브 보면서 도파민 충전했다가 '세바시' 같은 거 정주행해 주고 뭐 이런 느낌"라고 말했다.


그는 "나는 내가 외향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힘들 땐 집에서 나만의 동굴에 잠깐 들어갔다가 나와야 하더라"라고 얘기했다.


한편 율희는 2017년 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결혼했으나 2023년 12월 협의 이혼했다. 이들 슬하엔 아들과 쌍둥이 딸, 세 자녀가 있다.


특히 율희는 작년 10월, 결혼 생활 당시 전 남편 최민환의 유흥업소 출입에 성추행 등 의혹을 폭로하며 충격을 안겼다. 이후 그는 올 9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서 "어머니가 기사를 통해 뒤늦게 이혼 사유를 아시고 오열하며 전화하셨다"라며 "이혼 후 우울증 때문에 무기력증, 불면증이 왔다"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김고은 '빠져드는 눈빛'
전도연 '넘치는 카리스마'
지창욱 '완벽 비주얼'
도경수 '시크한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지고 폭언→기획사 문제까지 수면 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부천 기적의 승격... K리그 '승강 전쟁' 마무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