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스트레이 키즈 '데뷔 8년만'..필릭스, 유재석과 역사적 첫 만남 "'유퀴즈' 단독 출연" [공식]

발행:
김나라 기자
필릭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필릭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필릭스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멤버 필릭스가 단독으로 '유퀴즈'에 출연, '국민 MC' 유재석과 만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제작진은 10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릭스가 이미 녹화를 마친 소식을 전했다.


이들은 "'유퀴즈'를 찾아온 금발의 엘프, 세계를 열광시킨 핫 아이콘 필릭스"라는 소개와 함께, 녹화 당시 찍은 필릭스의 사진을 공개했다.


필릭스 홀로 출연이긴 하나, 스트레이 키즈가 '유퀴즈'에 입성한 건 지난 2018년 데뷔 이후 무려 8년 만이다. 월드 클래스로 각광받는 아이돌과 '국민 MC' 유재석의 첫 만남이기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2022년 발매한 미니 6집 '오디너리'(ODDINARY)부터 최근 발매한 신보 '두 잇'(DO IT)까지 8장의 앨범이 연속으로 미국 '빌보드 200' 차트 정상을 찍는 신기록을 쓴 8인조 아이돌이다. 이는 빌보드 67년 역사상 스트레이 키즈가 유일하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는 6일 가오슝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린 '10주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5'(10th Anniversary Asia Artist Awards 2025, 이하 '10주년 AAA 2025')에서 2개의 대상을 비롯해 8관왕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김고은 '빠져드는 눈빛'
전도연 '넘치는 카리스마'
지창욱 '완벽 비주얼'
도경수 '시크한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지고 폭언→기획사 문제까지 수면 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부천 기적의 승격... K리그 '승강 전쟁' 마무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