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응팔' 류준열·혜리, '투샷' 없던 이유.."아침에 잠깐 들려"[스타이슈]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사진=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배우 류준열과 혜리의 '응답하라 1988' 10주년 관련 콘텐츠 등장에 대한 상황이 전해졌다.


16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서는 고경표, 이동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고경표, 이동휘는 10주년을 맞이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출연했다. '응답하라 1988'은 10주년을 기념해 1박 2일 여행을 떠났다.


나영석 PD는 "쌍문동 식구들이 사실 한명도 빠짐없이 모였다. 그날 촬영 있던 준열이도 아침에 잠깐 들렀다 갔지만, 모두 다 와서 MT를 즐겼다"라며 "여러분 사랑 덕분이다. 10년이 지난 지금도 추억해주고 있다. 배우들도 시간 잘 맞췄다"라고 소개했다.


앞서 '응답하라 1988'을 통해 만난 혜리와 류준열은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023년 11월 결별을 알렸다. 이후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혜리가 SNS를 통해 "재밌네"란 말을 올리자, '환승 연애' 의혹이 불거진 것.


해당 사안이 마무리된 후 '응답하라 1988'은 10주년을 맞이했다. 하지만 단체 사진에 류준열만 빠진 채 보여져 의문을 자아냈다. 이에 두 사람은 어떤 식으로 출연했는지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한편 tvN 예능 '응답하라 1988 10주년'은 오는 19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침묵 깨고 직접 입 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