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엑소의 도경수가 'MMA 2025' 시상식 도중 배우 김우빈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20일 서울시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The 17th Melon Music Awards(2025 멜론뮤직어워드, MMA2025)'이 개최됐다.
이날 도경수는 본 시상식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에 엑소 멤버들과 함께 자리를 빛냈다.
이번 시상식으로 인해 도경수는 같은 날 열리는 김우빈과 신민아의 결혼식에 불참하게 될 것으로 예상됐다.
그러나 도경수는 레드카펫 이후 김우빈의 결혼식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도경수가 이날 결혼식에 열리는 서울 신라호텔에 도착한 모습이 담긴 사진, 영상이 확산된 것.
서울 신라호텔은 'MMA2025'가 열리는 서울 고척스카이돔과는 왕복 약 2시간이 넘게 걸린다. 도경수는 식장에 오래 머무르지 못하고 다시 고척스카이돔으로 향한 것으로 알려졌다.
도경수는 바쁜 시상식 일정에도 짬을 내 결혼식에 참석하며 진정한 우정을 보여줬다.
도경수가 속한 엑소는 내년 1분기 정규 8집 발매를 앞두고, 'MMA2025'에 출연했다. 'MMA2025' 측에 따르면 엑소는 그룹의 위대한 여정을 담은 무대로 K팝 킹의 귀환을 알리며, 내년 1월 발매될 정규 8집 수록곡의 퍼포먼스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한편 김우빈과 신민아는 이날 서울 모처에서 10년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이광수가 사회를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