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속보] 안성기, 오늘(5일) 별세..향년 74세

발행:
김나연 기자
$ 배우 안성기가 30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진행된 영화 '사냥'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냥'은 우연히 발견된 금을 독차지하기 위해 오르지 말아야 할 산에 오른 엽사들과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봐 버린 사냥꾼 기성의 목숨을 건 16시간 동안의 추격을 그린 영화로 오는 6월 개봉한다. /사진=김창현 기자 chmt@
$ 배우 안성기가 30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진행된 영화 '사냥'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냥'은 우연히 발견된 금을 독차지하기 위해 오르지 말아야 할 산에 오른 엽사들과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봐 버린 사냥꾼 기성의 목숨을 건 16시간 동안의 추격을 그린 영화로 오는 6월 개봉한다.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안성기가 별세했다. 향년 74세.


안성기는 5일 오전 서울 용산구 순천향대병원 중환자실에서 치료받던 중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상을 떠났다.


지난달 30일 오후 4시께 자택에서 음식물을 먹던 중 쓰러져 심폐소생술(CPR)을 받으며 응급실로 긴급 이송된 지 6일만이다. 치료를 받았으나 끝내 회복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고인은 2019년부터 혈액암으로 투병 생활을 이어오며 연기 복귀를 준비해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카소 에이지-강혜원 '사랑스런 韓日 커플'
2026 퍼스트 브랜드 대상 영광의 수상자들
장윤정-황신혜-정가은 '같이 사는 미녀들'
'국민배우' 안성기, 혈액암 투병 끝 별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아이유♥변우석→송혜교·수지·신민아·하정우 '등판' [신년기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격' 북중미 월드컵 유니폼 유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