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형돈 "♥한유라 때문 마음의 병? 잘 사는 가정 난도질" 분노 [스타이슈]

발행:
수정:
김나연 기자
정형돈 한유라 / 사진=한유라 인스타그램
정형돈 한유라 / 사진=한유라 인스타그램
사진=유튜브 채널 뭉친TV

방송인 정형돈이 아내에 대한 가짜뉴스에 분노했다.


6일 유튜브 채널 '뭉친TV'에는 '우리 와이프가 왜 욕먹어? 2026년엔 이런 걸로 돈 벌지 말자'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정형돈은 '정형돈 아내 한유라가 욕먹는 이유'라는 쇼츠 영상을 보고, 황당함과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그는 전혀 사실이 아닌 영상 속 내용에 반박하며 "댓글도 많다. 우리 와이프가 왜 욕먹냐. 와이프와 아이들이 하와이 유학 가서 마음의 병을 얻고 활동 중단했다는 거냐"라고 헛웃음을 쳤다.


이어 모친상에도 아내가 하와이에 머물렀다는 루머에 대해서는 "욕하고 싶다"며 "이런 가짜 뉴스에 댓글이 5000개 넘게 달려있다는 게 역겹다. 이걸 해명해야 하는 거 자체가 어이없다. 이걸로 돈 번다는 게 더 짜증 난다. 이걸 믿으니까 이렇게 댓글을 다는 거 아니냐. 잘 사는 가정을 자기들 마음대로 난도질해도 되냐. 이건 너무 상처다"라고 분노했다.


정형돈은 "이걸 만드는 사람은 어떤 심정으로 만드는 거냐. 2026년도에는 좀 멀쩡하게, 사람답게 살았으면 좋겠다"고 강조하며 "하긴 오은영 박사님께서 '사람으로 태어났으나 사람답지 못하게 사는 사람이 있다'라는 말을 늘 하셨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형돈은 방송 작가 출신 한유라와 2009년 결혼해 2012년 쌍둥이 딸을 얻었다. 한유라는 쌍둥이 딸의 교육을 위해 하와이에 거주 중이며 정형돈은 국내에서 방송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면에 든 충무로의 별 故안성기
'하트맨, 믿고 보세요'
한소희-전종서, 영화 '프로젝트 Y'로 귀한 조합
르세라핌 '반짝반짝 예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두 아들아, 착하게 살자" '국민배우' 안성기 별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격' 북중미 월드컵 유니폼 유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