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고마운 사람"..틴탑 창조, '♥캐스퍼'와 열애 발표 후 첫 근황 [스타이슈]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틴탑 SNS
/사진=틴탑 SNS

보이 그룹 틴탑 멤버 창조가 사랑스러운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6일 틴탑은 공식 SNS에 "최곰숭"이라며 창조의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창조는 심플한 블랙 셔츠를 입고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모습. 카메라를 향해 부드러운 눈빛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양쪽 귀를 잡고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으며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사진=틴탑 SNS
/사진=틴탑 SNS

창조는 현재 공개 열애 중이다. 그는 지난 4일 개인 SNS에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 거고 반대로 몰랐다가 놀라신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제가 연애 중입니다!"라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당시 창조는 여자친구에 대해 "활동을 해오면서 감정적으로나 심적으로 불안정한 순간들도 많았다. 그런 나의 부족한 모습들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켜 주고 응원해 주는 고마운 사람"이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후 창조의 여자친구는 래퍼 캐스퍼로 알려졌다. 창조보다 2세 연상인 캐스퍼는 2015년 Mnet '쇼미더머니4', '언프리티 랩스타2' 등에 출연한 래퍼로 현재는 뷰티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창조는 2010년 7월 틴탑으로 데뷔했다. 이후 2023년 11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 지난해 5월 만기 전역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제니 '눈맞으며 힙하게'
아이브 '추워도 하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시대 잇는 영화인" 故 안성기 영결식, 눈물의 작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스타트'

이슈 보러가기